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연예뉴스소식/연예

문세윤 아내, 치어리더 복귀 원한다고!?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2. 10. 19: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개그맨 문세윤이 아내의 본래 직업인 치어리더 복귀를 원한다는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문세윤은 오는 11일 방송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 314회에 '8년차 사위'로 첫 출연, 예능 대세다운 불꽃 튀는 입담을 뽐냈다고 합니다,


최근 진행된 백년손님 314회 녹화에서 문세윤은 "아내분이 미모의 치어리더 출신이라고 들었다. 지금도 활동하느냐"라는 질문을 받았다고 합니다.


문세윤은 "아내가 결혼하면서 치어리더를 관뒀다. 야구장의 꽃은 치어리더인데, 왠지 연애할 때 나만 보고 싶은 욕심이 나더라. 그래서 아내에게 '너 얼마 벌어? 내가 그 돈 줄 테니까 하지 마!'라고 강하게 얘기했다. 그로부터 정확히 한 시즌이 끝나고 1년 만에 후회했다. 아내에게 '다시 너의 꿈을 펼쳐봐'라고 제안하게 되더라"라고 대답해 스튜디오 여성 출연자들의 야유를 한 몸에 받았다네요.


이에 함께 출연한 개그우먼 김효진은 "항간에 그런 말이 있다. 문세윤 씨가 '아파트' 음악만 나오면 눈물을 줄줄 흘린다고…"라고 말하자 문세윤은 "그 노래가 나오면 야구가 이기고 있다는 뜻이다. (아내가) 돈을 버는 노래였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의 도가니로 몰고 갔다네요.


또 "아내와 부부싸움을 한 적 있느냐"라는 MC 김원희의 질문에 문세윤은 "크게 싸우는 편은 아니지만 서로 소심한 복수를 하는 편"이라고 밝혔다고 하네요~


오늘도 꿀잼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