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반응형

2016/02/01 22

하여가 단심가 선죽교, 육룡이 나르샤에 나오네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육룡이 나르샤에서 정몽주를 죽이는 이방원의 모습이 담긴 하여가 단심가가 담긴 선죽교 이야기가 방송 됩니다! 1일 방송된 SBS 월화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서는 정몽주(김의성 분) 암살을 결심한 이방원(유아인)의 모습이 방송을 탔다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이방원은 조말생의 도움을 받아 부상당한 아버지 이성계(천호진)를 개경으로 무사히 데려올 수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정몽주는 이성계를 죽이려는 마음을 바꾸지 않고 공양왕에게 사형을 내려달라고 부탁했다고 합니다. 이에 분노한 이방원은 분이(신세경 분)의 말에 용기를 얻고 정몽주를 죽이겠다고 결심했다는데요! 이와 동시에 정몽주는 이성계의 집에 병문안을 왔다고 합니다. 정몽주는 이성계의 간곡한 청에도 불구하고 끝끝내..

이천수 아내, 이천수가 이 여자를 잡았어야 하는 까닭!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이천수 부인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연애 스토리가 전해졌습니다! 1일 방송 된 종합편성 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풍문쇼)에서 아내와 결혼한 비결을 묻자 “얼굴?”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천수는 “실제 성격인데 운동을 하다 보니 강한 성격이 있다. 밖에 나오면 순수하고 진실성 있고 그렇다. 그런데 실제로 보니 경계하다가 실제론 다르네? 하면서 경계를 풀고 다가왔다”고 말했다네요~ 이어 이천수는 “친구 중 배우 김승현이라고 모델 출신 배우가 있다. 오래된 친구인데 내가 어려운 시기 운동도 못하고 힘들었는데 외로우니까 여자를 소개 시켜주겠다고 해서 만났는데 정말 현명한 여자더라. 그래서 꼭 잡아야겠다고 생각했다”며 “당시 ..

미국 대선, 트럼프 미세하게 우세!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미국 대선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트럼프가 미세하게 앞서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미국 대선 레이스의 신호탄을 쏘아올리는 아이오와 코커스를 하루 앞둔 가운데, 공화당 도널드 트럼프 후보가 근소한 차이로 앞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네요~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주류 언론들은 일단 공화당에서 도널드 트럼프 후보가 소폭 앞서 있으며, 민주당에서 힐러리 클린턴 후보와 버니 샌더스 후보가 예측불허의 초접전을 벌이는 것으로 분석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양당 모두 투표율에 따라 최종 승자가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는 막판 혼전 구도라는데 일치된 의견을 보였다네요~ 과연 누가 이길지 박빙의 승부 예측됩니다!

세뱃돈 평균예산, 얼마 정도 줘야할까!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세뱃돈 평균예산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세뱃돈은 미취학 아동부터 고등학생까지는 1~3만원 수준, 대학생이나 취업준비생에게는 4만원에서 10만원 안쪽이 가장 적절하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최근 직장인 1549명을 대상으로 ‘설날 세뱃돈’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드러났다네요~ 잡코리아는 설문에 참여한 직장인들에게 미취학아동 및 초등학생, 중고등학생,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에게 각각 얼마의 세뱃돈을 주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하는지를 물었다네요. 질문 결과 직장인들은 세뱃돈을 받는 조카 및 지인의 연령이 높을수록 더 많은 세뱃돈을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즉 초등학생 이하의 어린이에게는 1~3만원을 꼽은 응답이 74.5%로..

송영한 우승, 오랜만에 우승 소식이라네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송영한 우승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프로 데뷔 후 우승이 없었던 송영한은 1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싱가포르 오픈에서 세계랭킹 1위 조던 스피스를 따돌리고 1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이날 김효주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즌 개막전 바하마 클래식에서 우승을 거머쥐었다고 합니다. 정말 축하합니다~

류승우 빌레펠트에서 이제 뛴답니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류승우 빌레펠트 경기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류승우는 2016 아시아축구연맹 U-23 챔피언십을 마치고 독일로 돌아가 레버쿠젠을 떠나 빌레펠트로 이동했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 남은 기간을 빌레펠트에서 임대로 뛴다는데요! 류승우는 2013년 11월 K리그 제주 유나이티드에 입단했는데 이후 선수 육성 차원에서 레버쿠젠으로 1년간 임대됐다고 합니다. 이후 2014년 레버쿠젠으로 이적을 했으나 류승우는 레버쿠젠에서 뛸 기회를 잡지 못한 채 2014년 브라운 슈바이크로 임대됐다네요. 류승우는 2016 아시아축구연맹 U-23 챔피언십에서 기대를 받았으나 2골에 머물며 아쉬움을 남겼다고 합니다. 아무쪼록 그곳에서 더 좋은 활약 부탁합니다!

응팔 팬사인회, 덕선이 보러 가자~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1일 케이블 채널 tvN 측 관계자는 한 보도매체에 "팬사인회를 하는 것은 맞지만, 정확한 날짜나 시간, 장소 등이 구체적으로 나오지 않았다"라며, "앞서 나온 15일에 대해서는 변동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1월 종영한 '응답하라 1988'은 시청률 18% 공약으로 "각자 88년도 의상을 입고 쌍문동에서 사인회를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네요~ 18% 시청률을 돌파해 사인회를 열 계획으로 전해졌다고 합니다. 덕선이 보러 한번 가볼까요!

굴찜무한리필 호남수산, 진짜 푸짐하네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굴찜무한리필집 호남수산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1일 방송 된 KBS 생활 정보 프로그램 `2TV 저녁 생생정보`의 `무제한을 찾아라` 코너에서는 비주얼부터 눈길을 사로잡는 무제한 굴찜 맛집이 방송을 탔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 된 해당 맛집에서는 조개탕, 낙지초무침, 굴찜 등이 판매됐다는데요~ 특히 1인당 10000원만 대면 굴찜은 물론 피꼬막, 꽁치구이, 통닭, 떡볶이, 콘치즈까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고 한다고 합니다. 손님들은 “만원으로 이렇게 먹을 수 있다는건 말이 안된다” “뷔페보다 낫다” “먹고 난 뒤에도 향이 그대로 남아 너무 좋다”라며 만족했다네요~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4900원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너무 맛있겠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4900원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집이 화제인데요! 1일 방송 된 KBS 생활 정보 프로그램 `2TV 저녁 생생정보`의 `무제한을 찾아라` 코너에서는 4900원에 무제한 요리가 제공되는 돈까스 맛집이 방송 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 된 해당 가게에서는 통오징어숙주볶음, 가락국수, 돈까스 등이 판매됐다는데요! 특히 4900원짜리 돈가스를 시키면 떡볶이, 스프, 샐러드 밥이 무제한 제공된다고 합니다. 또한 `요일까스`라는 주제로 등심, 안심, 치킨가스를 요일마다 번갈아가며 제공, 질리지 않게 다양한 맛을 선보였다네요~ 손님들은 “4900원이라고 해서 맛이 별로 이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돈가스는 물론 떡볶이도 맛있다. 떡볶이 전문점을 해도 될 정도다”라며 극찬..

수원곱창골목, 정말 군침 다셔지네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수원곱창골목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1일 방송 된 SBS 생활 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의 `골목은 살아있다` 코너에서는 수원의 명물 곱창 골목의 풍경이 방송 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수원 영통역 인근 번화가에 위치한 수원곱창골목에는 11개의 곱창가게가 옹기종기 모여 있다는데요! 주변에 산업단지와 대학교, 회사 등이 모여 있다 보니 연일 손님들로 북적된다네요~ 이곳에 위치한 곱창전문점들은 매일 아침 공수하는 깨끗한 곱창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네요~ 특히 손님들에게 좀 더 다양한 맛을 선보이기 위해 상인들이 아이디어를 모아 새로운 메뉴를 개발했다고 한다고 합니다. 메뉴로는 치즈와 곱창이 만난 치즈곱창볶음, 산낙지가 들어간 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