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반응형

2016/02/06 11

황치열 뱅뱅뱅, 중국에서 좋은 반응 나오네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가수 황치열이 중국에서 뱅뱅뱅 무대를 보였는데요! 황치열은 5일 방송 된 중국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에서 중화권 톱가수들을 제치고 마침내 1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이 날 젠틀한 화이트 턱시도를 입고 등장한 황치열은 국내그룹 빅뱅의 ‘뱅뱅뱅’을 중국어로 열창했다고 하는데요!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곁들여 관객은 물론 출연가수들까지 매료시키며 만장일치 1위에 등극한 것이였다고 합니다. 그간 진행된 세 번의 경연에서 발라드 곡으로 호소력 짙은 보컬과 감성으로 명품 발라더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4차 경연에서 황치열은 ‘뱅뱅뱅’에 맞춰 화끈한 댄스실력으로 무대를 장악하며 반전매력을 발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네요~ 정말 좋은 ..

멀미 예방법, 어떻게 예방해야할까!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멀미 예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차를 타면 우리 몸이 익숙지 않은 움직임을 수동적으로 경험하게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눈과 전정기관에서 들어오는 감각들이 서로 일치하지 않아서 뇌가 혼란을 느끼게 된다는데요! 이때 매스꺼움,구토, 어지러움 등의 멀미 증상이 생긴다고 합니다. 멀미 예방법으로는 귀 뒤에 붙이는 멀미약은 중추신경계 신경전달물질의 작용을 억제해 전정기관에서 전해지는 감각을 둔화시키는 식으로 멀미를 예방해 준다네요~ 붙이는 멀미약에는 방향 감각과 평형감각을 둔감하게 하는 스코폴라민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기 때문에 운전자가 사용하면 위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멀미 예방법으로는 귀성길 교통수단으로 고속버스를 선택했다면 앞자리에 앉는 것이 멀미 예방에..

꽃청춘 포스톤즈, 여행 경비가 남자 보인 반응은?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꽃청춘 포스톤즈가 여행 경비가 많이 남자 보인 반응이 많은이들에게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포스톤즈는 5일 방송 된 케이블 채널 tvN ‘꽃보다 청춘 - 아이슬란드’(이하 꽃청춘)에서 여정을 이틀 앞두고 남은 용돈을 확인했다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한화로 거의 140만원 가량이 남았다는 사실을 안 포스톤즈는 “흥청망청 쓰겠다”며 호언장담했다고 합니다. 이날 포스톤즈는 넘치는 용돈을 주체하지 못하고 제작진에게까지 맥주를 대접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네요~ 정말 유쾌한 분들이네요~

무리뉴 맨유, 과연 갈까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무리뉴 맨유 행 관련 소식이 들어왔는데요! 영국 방송 BBC는 6일(한국시간) "맨유가 무리뉴 감독의 대리인과 협상을 벌이고 있다"며 "아직 합의에 이르지는 못했고 맨유도 이에 대해 아무런 말을 하고 있지 않지만 협상은 이미 시작됐다"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 맨유의 경기력 부진이 이어지자 팬들은 루이스 판할 감독의 경질을 거세게 요구하고 있다는데요! 구단 이사회는 판할 감독을 보호하는 입장을 취해왔지만 최근 '지역 라이벌'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가 다음 시즌 사령탑으로 펩 과르디올라 전 바르셀로나(스페인) 감독과 3년 계약하는 것을 보고 생각이 바뀌었다는 게 BBC의 설명이라네요. 무리뉴 감독은 지난해 12월 성적 부진을 이유로 2013년 6월 ..

이국주 서강준, 누나와 동생의 만남!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이국주와 서강준이 서로 만났습니다! 5일 방송 된 MBC 관찰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국주와 서강준의 만남이 방송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서강준은 한 카페에서 이국주를 기다리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국주가 카페에 들어오자 서강준은 반가운 마음을 가득 담아 이국주와 허그를 하였다네요! 이어 이국주는 “누나 살 좀 빠졌지”라고 물었다고 합니다. 서강준은 “진짜 살 빠졌다”라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이어 서강준은 이국주의 턱을 가리키며 “턱이 안 보였는데 보여”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네요~ 예능감이 장난 아니에요~

소유진 백종원, 정말 자상하쥬?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배우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의 자상한 면모를 자랑했는데요! 6일 방송 된 MBC 다큐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심혜진에 대한 이야기가 방송을 탔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소유진은 백종원과 첫만남에 대해 "아무런 기대 안 하고 밥 먹겠단 생각으로 나갔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이어 소유진은 "새벽에 아기가 깨면 가만히 있으면 남편이 후딱 일어나 기저귀를 갈더라. 정말 고맙다"고 백종원의 자상한 면모에 대해 밝혔다네요~ 정말 자상하네요~

일본 화산폭발, 이런 폭발이 발생하다니!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일본 화산폭발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일본 NHK 방송은 지난 5일 밤 사쿠라지마 화산의 동쪽 쇼와 분화구에서 분화가 발생했다고 6일 오전 보도했다고 합니다. 일본 기상청은 분화구에 대한 경고 단계를 2에서 3(입산규제)으로 상향 조정했다고 하구요! 이에 따라 분화구 반경 2㎞ 주변 접근이 금지됐다고 합니다. 헐 그렇군요!

대만지진, 규모가 어느정도야!?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지기에요~ 대만지진 발생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6일 대만 현지보도매체는 "대만 남부 가오슝시에서 리히터 규모 6.4의 지진이 발생해 인근 타이난에서 건물 5채가 무너졌다" 보도했다고 합니다. 대만 중앙기상국은 규모 6.4의 지진이 이날 오전 3시57분께 가오슝시 메이눙구를 강타했다고 전하며, 진앙 깊이는 17㎞에 달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 지진으로 인해 타이난시 융캉구에 있는 아파트 한 채가 반파돼 현지 소방대와 군이 긴급 출동해 구조작업을 벌이고 있다네요. 무너진 건물은 17층짜리 큰 아파트로 주민 150가구가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주민 30명가량이 빠져나왔으나 수십 명이 매몰되거나 갇혀 있어 적잖은 인명피해가 예상되고 있다고 합니다. 또 타이난시 동구의 ..

심혜진 언니, 마지막을 지키지 못한 동생의 슬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배우 심혜진이 언니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는데요! 6일 방송 된 MBC 다큐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둘째 조카 심재원을 만나러 뉴욕으로 향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뉴욕을 방문한 심혜진은 둘째 조카 심재원을 만나 반가움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5년 전 혈액암으로 언니가 사망했기 때문이라는데요! 심혜진은 “언니가 아픈지도 몰랐다. 증상이 없었고, 집안에 내력도 없었다. 상상도 못하고 있었다”며 “그래서 애들이 보고 싶다고 해서 불렀고, 미국에서 비행기 타고 조카들이 오고 있었다. 그런데 새벽에 언니가 죽었다는 전화를 받았다”고 말했다네요. 참 안타깝네요...

현대상선 자본 잠식, 결국 거래 정지되었군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현대상선 자본 잠식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현대상선은 자본이 50% 이상 잠식 상태인 것으로 공시돼 주권 매매거래가 정지됐다고 합니다. 현대 상선은 자본금 대비 자본총계 비율이 40.4%로 50% 이상 자본잠식 상태라고 공시했다고 하네요~ 이에 따라 한국거래소는 오는 11일 오전 9시까지 현대상선의 주권 매매거래를 정지시킨 상태이라고 합니다. 현대상선의 결산자료를 보면 지난해 자본총계는 4천778억 원, 자본금은 1조 천825억 원으로 비지배 지분을 제외한 자본금 대비 자본총계 비율이 36.8%로 집계됐다네요! 현대상선은 지난해 실적을 결산한 결과 매출액 5조 7천665억 원, 영업손실 2천535억 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매출액은 11.5%, 영업이익은 7.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