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반응형

2016/02/07 25

사드배치 공식협의, 이런 소식이!?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사드배치 공식협의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류제승 국방부 정책실장이 토머스 밴달 미8군 사령관과 함께 7일 오후 국방부에서 브리핑을 열고 "증대하는 북한의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한미 동맹의 미사일 방어 태세를 향상시키는 조치로서 주한미군의 사드 배치 가능성에 대한 공식 협의의 시작을 한미 동맹 차원에서 결정했다"고 공식 발표한 것이라고 합니다. 이는 갈수록 고도화되고 있는 북한의 핵과 미사일 등 대량살상무기(WMD)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자위권 차원에서라도 주한미군의 사드 배치를 전향적으로 검토해야 한다는 한미 정부 안팎의 의견이 적극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네요! 사드배치 공식협의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박기웅 전역, 가장 하고 싶었던건?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박기웅 전역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박기웅은 7일 오전 서울 강북구 802 전경대 앞에서 열린 전역식에서 “어버이날에 입대해서 명절에 전역하게 됐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어 박기웅은 “그동안 정말 연기가 하고 싶었다”면서 “그래서 차기작도 빨리 들어가게 됐다. 좋은 연기로 여러분을 찾아뵙고 싶다”고 덧붙였다네요! 지난 2014년 5월 의무경찰로 입대한 박기웅은 이날 1년 7개월여의 군복무를 마쳤다네요~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삼둥이 막방, 가장 기억에 남은건?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삼둥이 막방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7일 KBS 육아 관찰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 116회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편이 방송됐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송일국은 삼둥이와 아침을 먹었다는데요! 삼둥이를 바라보던 송일국은 "오늘이 마지막 촬영이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송일국은 "첫 촬영할 때 서가지고 삼둥이한테 '잘 부탁합니다'라고 했던 게 어제 같은데..."라고 하며 감회가 새로운듯 했다네요~ 이어 송일국은 삼둥이에게 "그동안 뭐가 제일 재미있었느냐"라고 물었다고 합니다. 송민국은 "프랭크"라며 소방서 체험을 꼽았고 송만세는 "빨간 마후라"라며 공군 체험을 꼽았다네요~ 삼둥이 막방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장영실 결방, 무슨 이유에서?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장영실 결방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7일 KBS1 방송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40분 방송 예정이었던 '장영실'이 결방을 확정 지었다고 합니다. 대신 이날 오후 9시부터 '특집 KBS뉴스9-북, 장거리 미사일 발사'가 생방송되며, 이어 오후 10시부터 '긴급좌담 북, 장거리 미사일 발사(가제)'가 방송된다네요. 또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이었던 '설 기획 역사저널 그날'은 특집 뉴스 편성 여파로 20분 미뤄진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 설날부터 이게 무슨일인지 원...

엄마 콩순이, 이태성 도희 임신 고백!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드라마 엄마 콩순이가 임신을 한 이유가 나왔는데요! 7일 방송 된 MBC 주말드라마 ‘엄마’에서는 콩순이(도희)가 김강재(이태성)의 아이를 임신한 사실을 가족들이 다 알게 되는 장면이 방송을 탔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강재는 콩순이의 방에서 임신테스트기를 발견하고 콩순이에게 “이거 뭐냐? 병원 가봤냐? 맞대?”라고 물었고 콩순이는 말없이 고개를 끄덕였다네요! 김강재는 자신을 욕하며 집을 뛰쳐나갔고 콩순이는 짐을 싸서 집을 나가려고 했다고 합니다. 이를 김윤희(장서희)가 발견하고 콩순이를 붙잡았고 가족들이 모인 자리에서 콩순이는 임신이 사실이라고 밝혔다네요. 콩순이를 임신시킨 사람이 누구냐는 가족들의 추궁에 콩순이는 입을 꾹 다물고 있었고 그 때 김강재는 ..

이수정 거짓말, 이런 무대를 보였구나!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이수정 거짓말 무대가 화제인데요! 7일 방송 된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5’ 배틀라운드에서는 이수정이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god의 ‘거짓말’을 불렀다고 합니다. 안테나 뮤직의 유희열 편곡으로 다시 태어난 이수정의 ‘거짓말’ 그 어떤 무대와 비교할 수 없는 감성적인 무대를 완성했다네요~ 곡을 시작하기 전 이수정은 “먼저 말하고 싶은 건 유희열 심사위원은 정말 천재적인 사람이다. 아버지처럼 하나씩 다 챙겨주고 도와준 유희열이 있었기 때문에 내가 이 노래를 할 수 있었다.”고 공을 유희열에게 돌렸다고 합니다. 정말 좋은 무대였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16.02.07

영주 김희정, 최민수 지켜려다가 한은정 찔렀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영주 김희정이 최민수를 지켜라다가 실수를 저질렀는데요! 7일 방송 된 SBS 설 특집 드라마 '영주'에서 영주(김희정)가 만식(최민수)을 구하려다 실수로 해숙(한은정)을 칼로 찌르고 말았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도치(정영민)는 만식의 집을 찾아 행패를 부렸는데 그는 만식을 잡고 "열 셀 때까지 영주 안 오면 당구공이 입 안으로 들어 갈 줄 알아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영주는 이를 보고 놀라 칼을 들었고, 해숙은 이를 막다가 칼에 찔렀다네요. 참 안타깝네요...

명절증후군 예방, 어떻게 해야할까!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명절증후군 예방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여자의 경우, 전을 부치는 등 명절 준비로 명절증후군을 겪는다. 남자 역시 장시간 운전 등으로 명절증후군을 피할 수 없다고 합니다. 명절이 되면 주부들은 오랜 시간 앉아 많은 양의 음식을 한다고 하는데요! 자연히 무릎, 허리 등에 통증이 유발된다는데 이에 명절증후군 예방을 위해 자주 스트레칭을 해준다고 합니다. 두 팔을 좌우를 곧게 뻗거나, 두 팔을 하늘 위로 뻗었다 내리기를 반복한다고 하고 또한 두 손을 깍지 끼고 손목을 풀어주는 것도 좋다네요~ 운전 시 도움이 되는 명절증후군 예방은 앉은 상태로 허리를 돌려주거나 한쪽 팔을 다른 쪽 팔꿈치 바깥으로 눌러 주는 등 어깨 스트레칭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또한 스트레칭 외에도 ..

스텔스 차량, 정말 위험하군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스텔스 차량이 화제인데요! 전조등을 켜지 않은 일명 '스텔스 차량'은 사고 위험율이 높아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야간에 주행 중인 '스텔스 차량'은 다른 운전자가 쉽게 보기 어렵다는데요! 차량이 없는 줄 알고 차선을 변경하려다 스텔스 차량과 부딪히는 사고가 종종 발생한다고 합니다. 전조등을 켜지 않고 적발된 스텔스 차량 운전자들은 등이 켜져 있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많다는데요! 도로의 가로등이 밝기 때문에 자신의 차량에 전조등이 켜진 것으로 오해하는 것이라네요~ 하지만 가로등이 있는 곳에서도 전조등을 끄고 달리면 10m 앞의 보행자도 구분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스텔스 차량 위험하군요!

토트넘 왓포드, 경기의 승자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토트넘 왓포드 경기가 화제인데요. 토트넘은 7일 오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화이트하트레인에서 벌어진 2015-16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5라운드서 왓포드에 1:0으로 승리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이로써 승점 3점을 추가한 토트넘은 13승9무3패(승점48)를 기록하며 리그 2위로 올라섰다고 하네요~ 선두 레스터시티(승점53)과는 승점 5점 차이라고 합니다.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 손흥민은 후반 27분 라멜라 대신 교체로 투입돼 약 22분간 그라운드를 누볐다고 하는데요!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진 못했지만 활발한 돌파와 슈팅으로 팀 승리를 도왔다고 합니다. 토트넘 왓포드 경기 토트넘이 승리 했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