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반응형

2016/02/12 19

중앙정부 채무, 얼마를 빚지고 있을까?!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중앙정부 채무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기획재정부가 12일 발표한 ‘2월 월간 재정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말 기준 중앙정부의 국고채권·국민주택채권·외국환평형기금채권 등 국채 잔액은 551조 5000억원으로, 1년 전(498조 1000억원)보다 10.7%(53조 4000억원) 늘었다고 합니다. 중앙정부 채무는 통상 국채 잔액과 차입금, 예산 확보 없이 국가가 미리 채무를 부담하는 국고채무부담행위 금액을 합쳐 계산한다고 합니다. 작년 11월 말 기준 5조 4000억원 규모인 차입금과 국고채무부담행위액을 합치면 작년 중앙정부의 채무 총액은 550조원을 훌쩍 웃돌 전망이라고 합니다. 2015~2019년 국가재정운용 계획상 지난해 중앙정부 채무 전망치는 561조..

유창현 영입, 어떤 활약 보이나!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성남FC의 유창현 영입 소식이 화제인데요! 2008년 포항에 입단해 2009년 프로에 데뷔한 유창현은 2009년 피스컵코리아 득점왕을 거머쥐며 주축 공격수로 자리잡았다고 합니다. 포항과 상주, 전북을 거치며 현재까지 통산 134경기 26골-15도움을 기록하며 K리그 특급 조커로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유창현은 운동하기 좋은 체격조건을 가진 공격수로 기습적인 공간 침투와 끊임없이 움직이며 상대 수비진을 교란시키는 능력이 탁월하다네요~ 패싱 능력도 뛰어나 찬스를 만들어내는 데 능하고 골 결정력까지 갖춰 조커로서 활약이 기대된다고 합니다. 황의조의 부담을 덜어 줄 스트라이커 자원을 물색하던 성남은 K리그에서 검증된 조커 유창현의 영입으로 공격진에서 선수 운용에 숨통이 ..

이성배 탁예은 이혼 언제 이혼했다고!?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탁예은 이혼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12일 한 보도매체는 "이성배 아나운서가 아내 탁예은과 이혼했다"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아내 탁예은과의 이혼 사실을 본의 아니게 미리 알리지 못해 죄송하다”며 “이혼한 지 시간이 많이 흘렀고 서로의 앞날을 위해 늦게나마 알리게 되었다”고 심경을 전했다고 합니다. 또 이 아나운서는 “ 아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부모가 되도록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말했다네요. 이 아나운서는 지난 2012년 6월 케이블채널 KBSN MC로 활동하던 3세 연하 탁예은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어쩔수 없는것이지요...

치인트 프리허그, 어땠나!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치인트 프리허그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청파동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열린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프리허그 이벤트에는 박해진과 남주혁을 보러 온 팬들로 북적였다고 합니다. 이에 이벤트 관계자는 "대기인원이 너무 많아 인원 수용이 불가능" 하다고 SNS을 통해 공지하는 등 그 인기를 입증했다네요~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팬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된 이번 이벤트는, 박해진과 남주혁이 화끈한 허그는 물론이고 다정한 눈맞춤에 대화까지 특급 팬서비스를 선보여 팬들을 더욱 즐겁게 했다고 합니다. 정말 팬들 좋았겠네요~

곽민정 박세영 빙상 커플 탄생 알리나!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곽민정 박세영 빙상 커플 탄생에 대한 귀추가 주목이 되고 있는데요! 12일 한 보도매체는 측근의 말을 빌어 동갑내기인 두 사람이 2013년부터 만남을 시작해 3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고 합니다. 보도에 따르면 박세영은 지난해 2월 자신의 페이스북에 커플링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또 곽민정은 2014년 8월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면서 다음 주자로 박세영을 지목한 바 있다고 합니다. 박세영의 친누나인 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박승주의 은퇴 축하 영상에도 두 사람이 함께 등장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네요~ 과연 빙상 커플 탄생인건가요!?

법관인사, 어떻게 되었나 보니...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법관인사 단행 소식이 알려졌는데요! 대법원은 지방법원 부장판사급 이하 법관 1,031명에 대한 정기 인사를 단행했다고 합니다. 이번 인사에서는 대법원 재판연구관과 법원행정처 심의관, 또 사법연수원 교수 등 재판을 하지 않는 보직이 축소됐고 사법연수원 30기 법관들이 처음으로 지방법원 부장판사로 보임됐다고 합니다. 또 지식재산권 항소심을 전담하게 된 특허법원의 전문성 강화를 위해 재판부가 증설됐고 법조경력 15년 이상의 지식재산권 전문 법관 2명이 추가로 배치됐다네요. 대법원은 재판업무에 경륜이 있고 역량이 우수한 법관을 집중적으로 배치해 하급심 재판 역량을 강화하고 1심 재판의 권위와 신뢰를 확보하는 데 인사의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이번 인사는 ..

오하영 유승호, 광팬이라고라?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에이핑크 오하영이 유승호의 광팬인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12일 방송된 SBS 교양 프로그램 ‘좋은 아침’ 연예 에디션에서는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에서 활약 중인 배우 박성웅과 인터뷰를 진행한 모습이 방송 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성웅은 “촬영 중 유승호가 극중 송하영의 이름을 자꾸 오하영으로 부르더라”고 말문을 열었다고 합니다. 이어 “여자 친구냐고 물었더니 아니더라. 알고 보니까 에이핑크 오하영 광팬이다”라고 유승호의 이상형을 폭로하면서 “그런데 이거 말해도 될지 모르겠다. 편집해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네요~ 이상형이 오하영이라~ 그렇군요!

조우종 프리선언, 사실 아니야!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조우종 아나운서 프리선언 기사와 관련해 입장이 나왔는데요! 12일 KBS 쿨FM 라디오 프로그램 '조우종의 뮤직쇼' 생방송에서 프리선언 기사에 대한 입장을 직접 밝혔다고 합니다. 조우종 아나운서는 "내가 프리를 선언한다는 기사가 났다"며 "솔직히 말씀드리면 여러가지로 방송을 하고 있으니 제의가 온건 사실이지만 본격적으로 논할 단계도 아니다. 사의 표명도 안했다"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제의를 받고 이곳 저곳에서 연락이 온건 사실이지만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됐다. 나도 인간이라 고민은 하고 있지만 확정된건 없다. 걱정하지마라"며 "훌륭하지도 못한 내가 이런 내용에 휩싸여 당황스럽다"고 말했다는군요. 이게 사실이군요!

장수돌침대 모델, 이의 제기했군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장수돌침대 모델이 이의를 제기한 사연이 알려졌습니다. 12일 한 보도 매체에 따르면, 각종 행사장에서 내레이터 모델로 활동하던 최모 씨는 1999년 장수돌침대 광고를 촬영하면서 25만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최씨가 찍은 광고는 17년간 꾸준히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 등을 통해 방송되고 있지만 최씨가 받은 돈은 처음 모델료 25만원이 전부였다네요. 최씨는 “모델 계약에 대해 잘 몰랐다. 장수돌침대 회장과 계약서를 썼는지 여부조차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최씨는 최근 최 회장이 3년 전 인터뷰에서 “17년 전 급하게 방송 광고를 만들었는데 당시 광고 모델과 종신계약을 맺고 30분 만에 찍었다”고 말하는 장면을 우연히 보고 지난 1월 장수돌침대 측에 ..

김가연 임요환 결혼식, 오는 5월이랍니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김가연 임요환 부부가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김가연·임요환 부부의 소속사 나눔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한 보도매체에 “두 사람이 5월 결혼식을 치른다”며 “사회는 유재석이고, 자세한 사항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김가연·임요환 부부는 지난 2011년 2월 혼인신고를 통해 법적 부부가 됐다고 하구요!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둘째 딸을 품에 안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네요~ 결혼 정말 축하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