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반응형

2016/02/17 15

규현 양세형 돈 봉투 논란, 사과하는 규현!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규현 양세형 돈 봉투 논란과 관련해 규현이 사과의 뜻을 전했습니다! 17일 방송 된 MBC 토크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각자 다양한 걱정거리를 지닌 네 사람 강하늘-김신영-김동현-한재영이 출연해 ‘걱정 말아요 그대’ 특집이 펼쳐졌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규현은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봉투 없이 양세형에게 행사비를 줬다는 것이 알려져 방송 이후 많은 비판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에 규현은 카메라를 보며 "지난 방송에서 시청자분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해드려서 죄송하다' 제가 봐도 제 모습이 부끄러웠다. 신중해서 생각하고 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았다네요. 이에 김구라는 "깔끔하게 이렇게 하고 군대가야지"라고 농담했다고 합니다. 그렇군요~

안철수 보좌관, 비판하며 떠났군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안철수 보좌관 출신 A씨가 안철수 상임대표에 대한 비판에 나섰습니다. 안 대표의 보좌관 출신인 A씨는 16일 페이스북에 성호사설을 인용, “나라를 다스리는 임금은 간언하는 신하가 없다는 사실을 걱정하지 말고 신하의 간언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점을 근심해야 한다”며 “신하가 감히 간언하지 못하는 이유는 간언이 받아들여지지 않고 도리어 노여움을 사지 않을까 두려워하기 때문”이라고 썼다고 합니다. A씨는 또 “자신의 잘못을 지적받고 화가 나지 않는 사람은 없다. 그러나 임금이 간언을 듣고 분노하더라도 서슴없이 간해야 한다”며 “임금이 어진 인재가 없다고 한탄하는 것은 들판에 잘 자란 곡식이 널려 있는데도 수확하지 않는 것과 같다고 할 수 있다”고 적었다네요. 해당 글..

의정부부대찌개 화제, 정말 맛깔나겠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의정부부대찌개에 대한 인기가 높은데요! 17일 방송 된 KBS 생활 정보 프로그램 '2TV 저녁 생생정보'의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연매출 24억의 의정부 부대찌개 맛집이 소개됐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 된 이곳 부대찌개 맛집은 건물이 몇 층으로 돼 있으며 본관, 별관까지 수 백 개의 좌석이 있으며 손님들이 늘 북적대는 문전성시 맛집이었다고 합니다. 다양한 햄과 소시지는 물론, 고깃덩어리, 두부, 푸짐한 채소, 라면사리 등이 듬뿍 든 부대찌개는 3대 째 이어져 내려오는 맛집의 인기메뉴로, 손님들의 호평을 자아냈다네요~ 정말 맛있겠어요~

해물닭볶음탕 화제, 어떤 맛이길래?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해물닭볶음탕이 화제인데요! 17일 방송 된 KBS 생활 정보 프로그램 '2TV 저녁 생생정보'의 '오늘 뭐 먹지?' 코너에서는 닭볶음탕 샤부샤부, 해물닭볶음탕 맛집이 공개됐다고 합니다. 닭볶음탕 샤부샤부는 매콤한 닭볶음탕 국물에 채소에 차돌박이를 담궈 익혀먹는 독특한 샤부샤부 개념을 접목시킨 요리라고 합니다. 냄새를 없애주는 카레와 엄청난 양의 133쪽의 마늘을 넣어주는 것이 맛의 비결인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또한 요리를 할 때는 미리 끓여놨던 닭 육수를 넣어 깊은 맛을 더한다네요~ 그렇군요~

오달수 첫 주연, 그가 주인공이 되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달수 첫 주연 영화가 화제인데요! 17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대배우'(감독 석민우) 제작보고회가 열려 오달수 윤제문 이경영 석민우 감독이 참석했다고 합니다. 오달수는 '대배우'에서 장성필 역을 맡았다는데요. 특히 '천만요정' 오달수의 첫 주연작이라 일찌감치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오달수에 대해 이경영은 "오달수의 눈을 보면 모든 걸 담을 수 있는 도화지같다. 인간계의 나랑은 다르구나를 느꼈다"고 애정을 보였다네요. 또 오달수는 '대배우' 제작보고회에서 흥행요정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이에 오달수는 "다들 내게 '요정'이라고 하니까 진짜 그런 줄 착각하는 것 같다"며 "열심히 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겸손한 발언을 이어갔다네요. 정말..

박원순 아들 양승오 박사, 병역 비리 의혹 제기한 의사들 유죄 선고!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박원순 아들 박주신 씨에 대한 비리혐의에 양승오 박사를 포함 7명의 의사들이 법원으로부터 유죄를 판결 받았습니다. 법원이 박원순 서울시장의 아들 주신씨의 병역 비리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고 판단했다는데요. 비리 의혹을 유포한 양승오 동남권원자력의학원 핵의학과 주임과장 등 7명에게 벌금형을 선고했다고 합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7부(심규홍 부장판사)는 17일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양 과장에게 벌금 1,500만원을 선고했다네요. 함께 기소된 나머지 6명에 대해서도 각각 벌금 700만~1,500만원을 선고했다는군요. 허허 이게 팩트인가요?

차두리 부인, 신철호 회장 딸 이혼 소송 결과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이에요~ 차두리 부인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17일 서울가정법원 가사9단독 이은정 판사는 차두리가 부인 신혜성 씨를 상대로 낸 이혼 소송에서 원고패소 판결했다고 합니다. 차두리가 부인 신혜성 씨로부터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주장한 것에 대해 인정할 만한 증거가 없다고 판단했던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결혼 생활을 계속하기 어려운 중대한 사정이 있다는 차두리 주장에 대해서도 "결혼 생활이 끝났다고 볼 수 없다"고 지적했다네요. 그렇군요...

엄앵란 유방암, 투병생활 대 공개!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엄앵란 유방암 투병 사실이 공개 되는데요! 17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 휴먼다큐멘터리 '한 번 더 해피엔딩'에서는 최근 유방암 수술을 받은 엄앵란의 진솔한 이야기가 방송된다고 합니다. 60년대 영화사에 한 획을 그은 국민배우 엄앵란. 솔직한 입담과 현명한 조언으로 방송가를 종횡무진하던 그는 얼마 전 채널A '나는 몸신이다'의 검사를 통해 유방암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당시 엄앵란은 "괜찮다, 고맙다"는 말로 도리어 사람들을 위로하고, 입원 직전까지 마지막 스케줄을 소화했다. 그러나 정밀검사결과 상태가 생각보다 심각해 결국 오른쪽 가슴을 전절제하는 수술을 받았다고 하네요. 인생 늘그막에 찾아온 유방암 수술, 엄앵란의 투병에는 남편인 강신성일(80세)이 ..

오달수 채국희 열애, 두사람 사귄다고!?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달수 채국희가 사귀는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과거 방송 된 MBC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오달수 채국희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 따르면 오달수는 채국희와 3년째 열애 중으로 연극 '마리화나'서 처음 만나 영화 '도둑들'을 통해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이 두사람은 오래된 연인으로 영화, 연극계서는 이미 알려진 커플이었다고 합니다. 오달수는 열애설 보도 후 24시간 만에 열애를 인정했다네요~ 또 채시라의 남편 김태욱은 라디오를 통해 "선후배로 잘 지낸다는 사실은 알고 있었다. 개인적으로 오달수 팬이다. 잘 됐다고 생각한다. 결혼 이야기가 나오는데 아직은 아니다. 둘이서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고..

김숙 정우성, 오묘한 장난을 치다니!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개그우먼 김숙이 정우성과 관련한 오묘한 장난에 나섰는데요. 16일 방송 된 종합편성 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 42회에서는 김숙 윤정수, 오나미 허경환 커플의 가상 결혼 생활이 방송 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생일을 알아채주길 바라며 아내의 곁을 맴돌던 윤정수는 정보를 검색할 수 있게 직접 휴대폰까지 갖다 주는 적극성을 보였다고 합니다. 이때 그는 김숙의 휴대폰 잠금 화면을 보고 “정우성이 전화 좀 받아보라고 한다”며 깜짝 놀랐고, “이게 뭐냐. 너 밖에서 뭐하고 다니냐”고 소리치며 화를 냈다고 합니다. 이에 김숙은 얼굴을 가리며 “그걸 왜 보냐”고 쑥스러워했고, “정우성을 만나냐”는 질문에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