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반응형

2016/02/18 16

제주소년 오연준, 누구를 선택했나 살펴보니...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제주소년 오연준이 위키드에서 박보영을 선택했습니다! 18일 방송 된 엠넷 동요 오디션 프로그램 ‘위키드’에서는 화제를 불러 일으킨 제주소년 오연준의 무대가 공개됐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오연준은 어른존, 아이존 모두의 선택을 받아 선생님을 선택할 기회를 얻었다는데요! 이에 세 선생님들이 오연준을 영입하기 위해 경쟁에 나섰다고 합니다. 유연석은 “연준이의 성대결절 극복을 위한 좋은 이비인후과를 소개해주겠다”라고 말했고 타이거JK는 “(아들) 조단이는 없는 장난감을 주겠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오연준은 결국 박보영을 선생님으로 선택했다네요~ 그렇군요~

위키드 최명빈, 정말 효녀로군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위키드 최명빈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18일 방송 된 엠넷 동요 오디션 프로그램 ‘위키드’에서는 8세 효녀 최명빈의 무대가 전파를 탔다고 합니다. 이날 최명빈은 어머니와 세 명의 동생들과 함께 사는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네요! 어린이 모델로 활동 중인 최명빈은 “돈 많이 벌어 넓은 집에 이사가서 가족들과 함께 사는 것”이 꿈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이어진 최명빈의 무대에 어른들이 눈시울을 붉혔다고 합니다. 특히 작곡가 윤일상은 “(명빈이가) 울음을 참는 게 더 슬프다”라며 안타까워했다고 하고 유연석과 박보영은 노래를 들으며 눈물을 보였다네요~ 정말 효녀로군요!

리멤버 막방, 배우들의 소감은?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리멤버 막방 소식이 화제인데요! 18일 마지막회를 앞두고 있는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의 유승호, 박민영, 박성웅, 남궁민이 4인 4색 종영소감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고 합니다. SBS 수목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은 그 동안 윤현호의 필력과 배우들의 열연 등 각종 이슈를 낳으며 수목극 시청률 1위의 명성을 이어갔다는데요~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리멤버' 주조연 배우들이 한 마음으로 대본 인증샷을 통해 감사인사와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특히 유승호, 박민영, 박성웅, 남궁민은 종영소감을 남기며 지난 해 11월 1일 첫 촬영 이래 3달 여 간 이어진 촬영의 감회를 표해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고등학생부터 변호사, 알츠하이..

강예원 하차, 오예커플 우결 하차하네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강예원 하차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SM C&C 관계자는 “두 사람이 18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마지막 녹화를 한다”며 하차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강예원은 지난해 6월 ‘우리 결혼했어요’에 합류해 ‘오예커플’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제작진은 강예원 오민석이 하차함에 따라 후임자를 물색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으며 두 사람의 마지막 모습은 내달 중 방송 예정이라고 합니다. 조금 아쉽네요 ㅠㅠ

추신수아버지, 집행유예 선고 받았군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창원지법 진주지원은 보석사업을 하겠다며 5억 원을 빌리고 나서 갚지 않아 불구속 기소된 추씨에게 징역 3년, 집행유예 5년, 사회봉사 240시간을 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재판부는 추씨와 함께 빌린 5억원 외에 3억원을 더 빌리고도 갚지않은 동업자 59살 조모 씨에게 징역 4년을 선고하고 법정구속 판결을 내렸다는데요! 재판부는 "피고인들이 돈을 빌리는 과정에 다이아몬드를 밀수하는 위험한 사업을 하는 사실을 피해자에게 설명하지 않았고 피해자의 돈으로만 사업하다 실패한 것은 사기죄가 성립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또 재판부는 다이아몬드를 도둑맞아 돈을 갚지 못했을 뿐이며 속여서 돈을 뺏을 마음이 없었다는 피고인들의 주장은 받아들이지 않았다는데요! 재판부는..

배우 이상희 아들 사망사건, 피고인 무죄 판결!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배우 이상희 아들 사망 사건과 관련해 피고인에 대한 법원의 무죄 판결이 나왔습니다. 18일 청주지방법원에서는 A씨에 대한 폭행치사 혐의 선고공판이 열렸다는데요. 이날 법원은 "사망과 관련된 정확한 인과관계를 찾을 수 없다"며 무죄를 선고했다고 합니다. 앞서 검사는 징역 3년을 구형한 바 있다는데요! 이상희는 "항소하겠다"고 입장을 밝혔으며 여기에 이상희 아들 사망 사건은 20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방송될 예정이어서 이번 판결에 더욱 이목이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 항소 해야할 문제인거 같군요...

김정은 예비신랑, 알고보니 이혼남?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배우 김정은이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예비신랑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김정은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한 보도매체와의 통화에서 “결혼을 앞두고 재혼 사실이 알려져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다. 현재 김정은 본인의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전 김정은은 지난해 12월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3년 동안 함께 해온 그 분과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다”며 3월 결혼 소식을 밝혔다는데요! 김정은은 그러면서 “따뜻한 인품과 자상함, 그리고 신뢰를 바탕으로 묵묵히 제 옆을 지켜주며 연기 생활에도 큰 힘이 되어주었던 분이다. 평생을 함께 하며 서로를 아껴줄 수 있다는 판단에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며 예비 신랑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네요. 김정은의..

레인보우 지숙, 신곡 춤 골반이 아프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레인보우 지숙이 화제인데요! 18일 방송 된 SBS 라디오 파워FM 프로그램 ‘두시탈출 컬투쇼’ 특선 라이브 코너에는 그룹 레인보우와 가수 베이식이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레인보우는 신곡 ‘우(Whoo)’의 라이브 무대를 꾸몄다는데요! 컬투 DJ는 “이 곡의 포인트 안무는 뭐냐”고 물었다. 이에 레인보우는 “골반을 계속해서 써야하는 안무다. 골반이 아프다”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이에 컬투 DJ가 “어떻게 하길래 골반이 아프냐”며 “보여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레인보우의 멤버 지숙이 무대로 나와 골반 댄스를 선보였다네요~ 많이 아프겠어요!

금천구청 화재, 누가 불을 붙였나!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금천구청 화재 소식이 알려졌는데요! 18일 서울 금천구 시흥동 금천구청에서 민원인이 청사에 시너를 뿌린 뒤 불을 붙여 화재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해당 민원인은 흉기를 소지하고 난동 중이며, 민원에 불만은 품고 이 같은 짓을 저지른 것으로 전해졌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해 금천구청 한 관계자는 "현재는 화재가 진압된 상태"며 "정상업무 중이다"라는 소식을 전했다네요~ 그렇군요~

대구지하철참사, 벌써 13년이 지났군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대구지하철참사 발생 13주년이 지났습니다. 18일 대구가 진행한 대구지하철 참사 13주기 추모 행사에는 권영진 대구시장(새누리당)과 원로 인사, 피해자 가족, 시민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고 하는데요. 사고 발생 시각인 오전 9시53분 희생자를 위한 묵념을 시작으로 기독교, 불교, 천주교의 종교의식, 추도사, 추모공연과 추모노래, 추모시 낭독, 헌화 순으로 진행됐다고 합니다. 권 시장은 대구지하철 참사 13주기 추모 생사에서 "희생자와 유족들의 아픔이 헛되지 않도록 안전도시 건설을 위해 종합재난안전관리 기반을 구축하는데 행정력을 모으겠다"고 밝혔다는데요. 추모식장을 나온 유가족 등은 지하철 사고 당시 현장을 보존한 중앙로역 '기억의 공간' 추모벽을 찾아 희생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