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반응형

2016/02/22 4

존레논 머리카락, 4300만원 낙찰 소식 전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존레논 머리카락이 4300만원에 낙찰 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일(현지시각) 미국 언론들은 존 레논의 머리카락 한 줌이 헤리티지 옥션 경매에서 3만5000달러(약 4315만원)에 낙찰됐다고 보도했다는데요! 이날 경매에서 공개 된 이 머리카락은 독일의 이발사가 잘라 보관한 존 레논의 머리카락은 4인치 길이 약 한 줌이라고 합니다. 붉은빛이 도는 갈색 머리카락은 1967년 존 레논이 '나는 어떻게 전쟁에서 이겼나'라는 영화에 출연할 당시 것이라는데요! 존 레논의 머리카락은 영국의 기념품 수집가 폴 프레이저가 낙찰 받았다네요~ 머리카락 한줌에 4300만원이라니...대박이네요!

이희준 이혜정 혼인신고, 진짜 부부로구나!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이희준 이혜정 혼인신고가 화제입니다. 한 보도 매체는 22일 방송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이희준과 이혜정이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보도했다는데요! 두사람은 지난달 2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이희준은 "결혼 전에 혼인신고를 하려고 한다"고 밝힌 바 있다고 합니다. 지난 여름부터 지인의 소개로 교재를 시작한 이희준과 이혜정은 오는 4월 23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네요~ 그렇군요~

손흥민 드리블, 잘해냈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손흥민 드리블이 화제인데요! 손흥민은 22일 영국 런던의 화이트 하트레인에서 열린 2015-2016 잉글랜드 FA컵 16강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경기에 선발 출장해 67분을 소화했다고 합니다. 토트넘은 0:1로 패했지만 손흥민은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에서 케인과 함께 팀 내 최고 평점인 7.1점을 받아 준수한 활약을 펼쳤음을 인정받았다고 하네요~ 손흥민은 이날 7번의 드리블을 시도해 4번을 성공시켰다고 하구요~ 슈팅은 적었지만 자신의 빠른 발을 이용해 시원시원한 돌파를 여러 차례 선보였다네요~ 손흥민 선수 화이팅입니다!

서태지 근황, 그의 근황은?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가수 서태지 근황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서태지는 21일 자신의 공식 사이트 '서태지 닷컴'과 공식 페이스북에 "불혹의 나이를 지나"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서태지는 "어느덧 불혹의 나이를 지나 지명의 나이로 꺾어지고 있군요. 예전엔 여러분들이 계란한판이다, 31 베스킨라빈스다 하고 놀리기도 했는데 언젠가부터 놀리지도 않네요. 뭐~ 그래도 괜찮아요. 여러분들도 나도 똑 같이 가는 시간이니까요. 얼마 전 '능력자들'이란 방송에도 나왔지만 우리 팬들이 방송 사전투표가 뭔지를 몰라서 1위를 할 수가 없었다는 슬픈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알았어도 귀찮아서 안 했을지도"라고 농담을 던졌다고 합니다. 잘 지내나 보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