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반응형

2016/02/26 3

생생정보 오므라이스, 안찢어지는 비법은?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생생정보 오므라이스가 시청자들의 군침을 다시게 하는데요! 26일 방송 된 KBS 생활 정보 프로그램‘생생정보’(이하 생생정보)에서는 제작진이 오므라이스 맛집을 찾아 레시피를 전수 받는 모습이 방송 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울에 위치한 한 오므라이스 맛집을 찾아 레시피를 전수 받았다는데요! 이 곳을 찾은 손님은 “깊이가 있으 면서 농도가 있어서 너무 시큼하지도 달지도 않고 맛있다. 계란이 부드럽고 밥알이 다 살아있다. 소스도 굉장히 맛있다”고 극찬했다네요~ 사장님은 달걀 지단 만드는 비법으로, 우유를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릴 수 있다고 전했다고 하구요. 또한 계란은 많이 저을수록 좋고, 대략 50회 이상 저어주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카놀라유를 사용..

생방송투데이 만두, 진짜 맛있겠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생방송투데이 만두가 화제인데요! 26일 방송 된 SBS 생활 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창업 프로파일러’ 코너로 꾸며져 만두집이 방송 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만두집은 만두의 종류가 다양하다는데요! 배성훈 사장님은 “처음에는 고기와 김치 만두만 있었는데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메뉴가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 보니 치즈와 카레를 넣게 됐다. 또 일하면서 신 메뉴에 대해 생각하다 여러 가지 시도를 해봤는데 그 중에 새우만두가 괜찮았다”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만두집을 찾은 손님들은 “입에 들어가면 육질이 살아있다. 혼자서 3인분은 먹을 수 있을거 같다”, “만두를 여러 곳에서 먹어봤는데 만두의 신세계다”, “고기나 여러 속 재료가 많이 들어가..

계좌이동제 시행, 한시간만에 어느정도라고!?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 입니다. 계좌이동제 시행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계좌이동제 시행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서비스 시작 한시간만에 조회 건수가 7만건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은행 창구에서도 자동이체 계좌를 옮길 수 있는 계좌이동제 3단계 서비스가 시행된 첫날인 26일, 개장 한 시간 만에 관련 계좌 조회 건수가 7만 건을 기록했다는데요! 금융결제원에 따르면 결제원의 페이인포 사이트와 16개 은행 창구·인터넷·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집계된 계좌이동 조회 수는 10시 기준으로 7만 건을 넘었다네요. KB국민은행을 비롯한 대부분의 은행은 모바일과 인터넷에 계좌 변경 서비스 항목을 만들어 고객들을 끌어들이고 있다고 합니다. 참 많이 조회하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