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반응형

2016/03/02 6

청소년 음주, 언제부터 술 마시는건가!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청소년 음주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달 17~22일 전국 대학생 1257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 조사한 결과, 전체 응답자 중 59%(726명)가 청소년 시기에 음주를 시작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특히 초·중학교 때 음주를 시작했다고 답한 응답자의 61%(119명)는 남학생이었다고 합니다. 한편 주도(바른 음주법)에 대한 별다른 교육 없이 스스로 음주를 시작한 대학생이 54%(668명)로 과반수를 차지했다네요~ 그렇군요~

치인트 포상휴가, 누구누구 가는지 살펴보니...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치인트 포상휴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종영을 한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측이 2일 포상휴가를 떠나는 가운데 주요 배우 중 반 정도만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치인트' 출연 배우와 제작진은 3박 5일 일정으로 태국 푸켓으로 포상휴가를 떠난다고 합니다. 지난 1일 종영 당일까지도 포상 휴가 참석자들을 확정하지 못한 상태였던 가운데 박해진, 남주혁, 이성경이 불참을 결정했다네요~ 박해진 측은 "포상휴가와 관련해 사전에 연락받지 못했다"며 즉각 불참 의사를 밝혔고, 이성경 남주혁 측도 "화보 촬영과 드라마 스케줄 조정이 불가피하다"고 불참 이유를 설명했다고 합니다. '치인트' 배우 중에는 김고은, 서강준, 박민지 등이..

차없는거리 확대, 아이들 안전하게 등하교 한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차없는거리 확대 소식 알고 계시나요? 서울시는 지난 1일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어린이 보행전용거리를 2018년까지 당초 101곳에서 141곳으로 목표를 높여 확대한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어린이 이동이 많은 등·하교 시간대에 교문에서부터 50∼400m 구간에 차량이 시간제 통행제한에 따라 차량 이동이 불가해진다네요~ 서울시는 현재 초등학교와 유치원, 어린이집, 학원 주변 1704곳에서 운영 중인 어린이보호구역을 올해 33곳 추가 지정할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또 성동구 옥수초등학교 등 어린이 보호구역 27곳에는 과속방지턱과 미끄럼방지시설 등 교통안전 시설을 보완한다네요~ 차량 주행속도를 전광판에 표시해 운전자에게 경각심을 주는 과속경보표지판은 매년 10곳 이..

호날두 사과, 무슨일이 있던거지!?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호날두 사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지난달 28일 열린 2015-2016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6라운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0:1로 패한 경기 후 "우리 팀 선수들이 모두 내 수준이었으면 레알 마드리드는 1위를 달리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발언은 팀 동료들을 비난하는 듯한 뉘앙스로 비추어진 인터뷰로 곧바로 논란이 됐다는데요!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은 호날두가 나쁜 의도를 가지고 말한 것은 아니라며 진화에 나섰지만 불붙은 여론은 비판 일색이였다네요~ 그러자 결국 호날두는 직접 사과했다고 합니다. 호날두는 현지 매체를 통해 "모두 오해에서 비롯된 발언이며 내가 동료들보다 위에 있다는 뜻이 아니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난 동료..

쯔위 민낯, 아름다운 미모 보소!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쯔위 민낯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1일 첫 방송 된 케이블 채널 엠넷 프로그램 '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에서 트와이스 멤버들의 일상 모습이 방송 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쯔위는 민낯으로 팩을 하는 모습이 공개, "이런 거 엄마가 다 사주신 거다. 사주면 다 써본다"고 말했다네요~ 쯔위는 민낯임에도 불구하고 청순한 미모와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이어 팩의 흡수율을 높여주는 또 다른 마스크 팩을 착용, 가면을 뒤집어쓴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쯔위 귀엽네요~

강동원 공식입장, 사실 진위 여부를 따져보니...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 입니다. 강동원 열애설 관련 공식입장이 나왔는데요! 강동원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일 한 보도매체와 통화에서 한 매체에서 강동원과 정려원의 열애설에 대해 보도했다. 강동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강동원과 정려원은 일면식도 없는 사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강동원은 이런 근거 없는 열애설이 터져 상대배우에게 정말 죄송하다고 하더라"라며 "최초 유포자를 적발해 법적대응할 것"이라고 전했다네요~ 정려원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 역시 해당 보도매체와 통화에서 "배우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강동원과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고 했다고 합니다. 강동원과 정려원의 열애설은 지난해 증권가정보지와 SNS를 중심으로 유포되다가 이날 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