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반응형

2016/02/03 27

북한 위성 발사, 깡도 좋구만!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북한 위성 발사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북한이 '위성'을 발사하겠다는 계획을 국제기구에 잇따라 통보했다고 교도통신이 보도했다고 합니다. 교도통신은 스위스 제네바에 있는 국제전기통신연합 ITU 소식통을 인용해 북한이 '지구관측 위성'을 발사할 것이라고 외교채널을 통해 ITU에 통보했다고 보도했다고 하는데요! 보도에 따르면 북한은 발사 일시를 명확하게는 밝히지 않았으며 북한은 위성발사의 목적에 관해 정보나 영상을 보내기 위한 것이며 위성의 가동 기간이 4년이라고 설명한 것으로 전해졌다고 합니다. 북한은 영국 런던에 소재한 국제해사기구 IMO에도 비슷한 구상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으며 북한은 IMO에 이달 8일에서 25일 사이에 지구관측 위성을 발사하겠다고 밝혔다는데요..

양세형 양세찬 형제, 라디오스타 나왔네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개그맨 양세형 양세찬 형제가 라스에 나왔는데요! 3일 방송 된 MBC 토크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서로 죽고 못 사는 네 사람 박나래, 양세찬, 장도연, 양세형이 출연해 '사랑과 전쟁' 특집이 방송 되었다고 합니다. MC 규현은 양세형을 소개하며 "'웃찾사'에서 '쫘뽜쫘뽜'로 사랑받더니, 군대에서 친구들을 잘못 만나 잘못됐다가 힘겹게 복귀했다"고 말했다네요. 이에 김구라는 "붐, 토니, 앤디 이런 친구들이다"고 정확히 짚어줬고, 양세형은 꾸벅 인사를 했다고 합니다. 유쾌한 형제네요~

연령별 건강습관, 건강합시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연령별 건강습관이 화제인데요! 인제대학교 백병원에 따르면 청년기 건강습관은 질병보다는 사고가 많은 시기라고 합니다. 지난해 통계청에서 발표된 사망원인 통계를 보면 청년기 가장 흔한 사망원인은 자살이었다네요. 학교를 졸업하고 새로이 사회생활을 시작하며 결혼을 하여 보금자리를 이루는 시기로 역할 변화에 따른 책임감의 증가와 이로 인한 스트레스가 증가하는 시기라고 합니다. 운동을 한다거나 취미생활, 동호회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자신만의 비법을 개발하는 것이 필요하다네요~ 30대가 넘어서면 간질환이 서서히 증가한다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특히 과도한 음주량에 의해 지방간, 알코올성 간염 등이 많다고 합니다. 바이러스성 간염도 만성간질환의 중요한 원인으로 반..

설연휴 질병, 가장 많이 걸리는 질병은?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설연휴 질병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3일 보건복지부는 2015년 설 명절에 주요 대학병원 및 대형병원 응급실 144곳의 내원환자는 13만6천명으로, 하루 평균 2만7천명이 응급실을 찾았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질환별로는 감기(4천12명)가 가장 많았고 장염(3천220명), 폐렴(2천181명) 등의 순이었다고 합니다. 또 평상시에 비해 감기는 3.9배, 장염은 2.5배, 발열은 2.8배 증가했다네요~ 응급실 환자는 설 당일이 3만2천명으로 가장 많았고 다음날(3만1천명), 전날(2만7천명) 등이었다고 합니다. 이는 평일(1만1천명)의 2.9배, 주말(1만9천명)의 1.7배에 달한 셈이라는데요! 이와 관련해 복지부는 설 연휴 기간 의료 시설 불편을 줄이고자 의료기..

편의점 현금인출, 이런 서비스가 나온다니!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편의점 및 마트 현금인출 서비스가 도입된다는데요! 이제부터 자동화기기(ATM)에서 비싼 수수료를 내고 현금을 뽑지 않아도 된다는 의미라네요~ ATM이나 은행 창구를 이용해야 했던 현금인출 방식이 획기적으로 달라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금융감독원은 3일 올해 업무계획을 통해 다양한 채널의 현금 지급·인출서비스를 도입해 지급결제서비스의 혁신을 촉진하겠다며 '캐시백(cash-back)' 서비스 도입 계획을 발표했다는데요! 캐시백 서비스는 소비자가 편의점 등에서 물품의 구매와 함께 현금을 요청하면 판매대금과 현금요청액을 합산해 카드로 결제하고 현금을 수령하는 서비스다. 물건을 구매하는 것처럼 하면서 현금을 받는 일종의 '카드깡'과 유사한 개념이지만 미국이나 유럽, 호주..

이대호 시애틀, 입단 유력하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미국 프로야구 진출을 추진 중인 이대호의 시애틀 입단이 유력했다는데요! 현지 협상을 담당한 관계자에 따르면 이대호가 시애틀과 1년간 인센티브 포함 총액 400만 달러, 우리돈 약 48억 7천만원에 계약했다고 알려졌다고 합니다. 시애틀은 아메리칸 리그 서부지구에 속한 팀으로 지난 시즌엔 지구 4위를 차지했다는군요! 정말 좋은 소식이네요~

박승희 금메달, 이야 해냈군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박승희 금메달 기록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박승희는 3일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태릉국제스케이트장에서 열린 제97회 동계체전 스피드스케이팅 여자일반부 1000m에서 강원도 대표로 출전해 1분21초87의 기록으로 결승선을 통과, 김유림(의정부시청1분23초96)을 제치고 우승했다고 합니다. 작년에도 1위를 차지한 박승희는 2년 연속 여자일반부 1000m 우승의 기쁨을 기록했다는데요~ 쇼트트랙 선수로 2014소치동계올림픽에서 금메달을 거머쥔 박승희는 대회 이후 스피드스케이팅으로 종목을 바꿨으며 박승희는 4일 여자일반부 1500m에도 출전할 예정이라네요~ 정말 해냈군요!

박보검 김연아, 같이 광고 찍는답니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박보검과 김연아 두 스타가 함께 광고를 찍는다고 합니다! 3일 한 보도 매체는 광고 관계자의 말을 빌려“박보검이 김연아의 쥬얼리 광고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네요~ 이어 “박보검은 마스크 안에 소년미와 남성미를 동시에 갖고 있다. 또 소탈함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두루 갖추고 있다”며 캐스팅한 이유를 덧붙였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되네요~

해투 공현주, 이상엽이 지켜줬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해투 공현주가 남친 이상엽에 대해 언급하고 나섰는데요! 공현주는 최근 진행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녹화에 참석, "정글에서 이상엽이 밤새 내 텐트를 지켰다"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그는 이날 이상엽에게 폭풍 감동을 받았다며 사랑꾼의 모습을 보였다는데요! 그는 "물가에 텐트를 치고 자고 있었는데 새벽에 이상엽이 나를 깨우더라. 텐트가 물에 잠길까 봐 날을 새고 지켜본 거였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고 합니다. 또한 "정글에 갔더니 “(이상엽이) 멍을 때리고 있더라. 학대를 받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면서 다소 충격적인(?) 소감을 털어놔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네요. 참 훈훈한 커플이네요~

해물칼제비, 국물맛이 일품입니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지기입니다! 해물칼제비가 화제인데요! 3일 방송 된 K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생정보’(이하 생생정보)에서는 연 매출 14억 이색 칼제비 맛집이 방송 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손님들은 “여기는 항상 사람이 많다. 30분 기다리는 것은 기본이다. 지금까지 먹어 본 것 중 최고로 맛있다. 이름이 칼제비다. 칼국수에 수제비가 들어갔다고 해서 그렇게 부른다. 해물칼제비 맛집이 이 곳”이라고 말했다네요! 그러면서 “칼국수가 해물이랑 만나니까 느끼하지 않고 깊고 시원한 맛이 최고다. 양도 푸짐하고 가격까지 착하다. 1인분에 6000원이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사장님은 비법으로 직접 만드는 반죽을 꼽았다고 합니다. 강력분과 감자전분을 비롯해 2가지를 더하고 비법 육수를 넣어 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