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반응형

2016/02/19 16

NASA 감자 실험, 화성에서 재배 가능할까?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NASA 감자 실험 소식이 화제인데요! 미국 항공우주국(NASA·나사)이 다음달 페루에서 리마의 비영리 연구단체인 국제감자센터(CIP)와 감자가 화성에서 재배하기 적합한 지 알아보고자 하는 실험을 수행할 예정이라고 AFP통신이 19일(현지시간) 보도했다고 합니다. 나사와 감자센터는 화성과 같은 극한 상황을 가정한 모의 평가를 통과한 100개의 감자 품종을 경작하며 실험한다고 합니다. 이 ‘화성 재배 후보군’ 감자들은 감자센터에 등록된 4500개의 품종 중에서 선별된 것들이라는데요! 이 중 40개는 안데스 산 고유종으로 암석 지대, 건조한 지역 등 다른 생태학적 지역에서도 재배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다른 60개는 바이러스에 강한 성질을 가지거나 수분..

혈액보유량 부족, 어느정도인지 살펴보니...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혈액보유량 부족 소식이 화제입니다. 한국 적십자협회는 19일 국내 혈액 보유량이 2.3일분으로, 적정 보유량인 5일분에 못 미치며 혈액 수급 위기 4단계 중 '주의' 단계에 있다고 밝혔다는데요! 적정 혈액 보유량이 2만 6천610 유닛이지만, 그 가운데 1만 2천287 유닛만 보유하고 있다고 한적은 설명했다네요~ 혈액형별 보유량은 O형과 A형이 각각 2일분이고, B형이 3.2일분, AB형이 2.2일분이라고 합니다. 올해의 경우 지난달 7일 혈액 보유량이 2.1일분까지 떨어져 가장 적었다고 한적은 전했다는데요! 정부의 재난에 대한 위기 대응 매뉴얼에 규정된 혈액 수급 위기단계는 혈액 보유량에 따라 관심(3일분 이상 5일분 미만), 주의(2일분 이상 3일분 미만)..

김기희 이적, 73억원에 이적했다고라!?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김기희 이적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프로축구 전북 현대의 김기희가 K리그 역대 최고 이적료인 약 73억원에 중국 상하이 선화로 이적한다고 합니다. 전북은 "중국 상하이 선화와 김기희 이적에 대한 합의를 마쳤다"며 "이적료는 K리그 역대 최고액인 약 73억원"이라고 발표했다네요~ 김기희는 런던 올림픽대표와 국가대표를 역임한 수비수며 전북의 정훈도 태국 프리미어리그 수팡부리로 이적했다고 하네요~ 정말 실력자네요~

이용진 장도연, 두사람은 어떤사이?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이용진 장도연 두사람 사이가 화제인데요! 19일 방송 된 MBC 라디오 FM4U 프로그램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의 '훅 들어온 초대석'에 출연한 양세찬은 "박나래의 남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DJ 박경림은 "최근 '라디오스타'에서 박나래는 양세찬을 짝사랑했고, 장도연은 이용진을 짝사랑했다. 그런데 양세찬은 장도연에게 묘한 감정을 느낀 적이 있었다고 했다"고 말했다는데요! 이에 이용진은 "저는 장도연이 저를 짝사랑한 줄 몰랐다"고 밝혔고 DJ 박경림은 "짝사랑이니까 모를 수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용진은 "장도연이 저를 이용해 이슈를 만드는 줄 알았다. 전략적 관계인 것 같다. 그리고 이해가 안 된다. 그분은 저보다..

3호선 단전, 왜 갑자기 단전이 된거지?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3호선 단전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19일 오후 6시30분께 서울 지하철 3호선 압구정역~대치역 구간에서 전기공급이 끊기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 사고로 전동차가 운행이 지연돼 승객들이 불편을 겪었으며 차량 내부는 일부 전등이 소등되기도 했다는데요! 서울메트로 관계자는 “단전으로 인해 차량운행이 지연됐다”고 관련 사실을 전했다네요. 이런 사고가 발생하다니...안타깝군요!

파주 샤브야, 어떤 맛이 기다리고있나!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파주 샤브야가 화제인데요! 19일 KBS 생활 정보 프로그램 ‘2TV 저녁 생생정보’에서는 가격파괴 WHY, 황금레시피 등이 방송 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 된 무제한 샤브샤브 월남쌈 가게에는 고기를 제외한 채소 종류는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방문한 손님은 “이 가격에 이만큼 먹을 수 있다면 전 매일 오겠다” “보통 고기가 질겨서 씹다 뱉는 경우도 있는데 그렇지 않다” “1인분 가격으로 10접시 먹어도 15000원”이라고 맛을 칭찬했다네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인 샤브샤브는 채소를 우려낸 국물에 얇게 썬 고기를 살짝 익히고 적당히 익힌 채소와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라고. 진해진 육수에는 쫄깃한 쌀국수를 맛보고 죽을 먹는다고 ㅎ바니..

이민정 복귀, 드라마 다시 하는 그녀의 말은?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이민정 복귀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이민정은 19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컴백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는 “출산 후 2년 만에 돌아왔다”며 “가족 이야기가 굉장히 감동적으로 다가와서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어 이민정은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인데 좋은 연기자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좋다. 마지막까지 웃으면서 촬영하면 좋겠다”고 말했다네요~ 정말 재밌겠어요~

박은영 아나운서, 박명수의 부러움 산 까닭은?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박은영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19일 방송 된 KBS 라디오 쿨FM 라디오 프로그램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 박은영 KBS 아나운서에 대해 DJ 박명수는 "KBS 전 간판 아나운서다. 일이 없다"고 소개했고, 박은영은 "'비타민'과 함께 사라졌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어 DJ 박명수는 "일이 많이 끊겨서 우울해야 하는데 굉장히 밝으시다"고 말했고, 박은영은 "일이 없어도 월급은 똑같다. 일이 없는데 월급은 그대로니까 웰빙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에 DJ 박명수가 "KBS 들어올 때 미안하지 않느냐"고 묻자 박은영은 "새벽 6시에 라디오가 있기 때문에 일찍 출근한다. 하지만 2시에 퇴근한다"고 말해 박명수의 부러움을 자..

차오루 김구라, 진사 출연에 조언 내용은?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차오루가 진짜사나이 여군부사관 편에 출연하는 가운데, 김구라에게 조언을 구했다고 합니다. 21일 방송되는 ‘진짜 사나이’에서는 국군의무학교에 입교해 의무 부사관이 될 총 8인의 여성 멤버들 (김성은, 김영희, 공현주, 이채영, 차오루, 전효성, 나나, 트와이스 다현)은 입교 전, 각자 지인 및 가족을 찾아 함께 시간을 보낸다는데요! 제작진에 따르면 차오루는 군대에 대한 조언을 얻기 위해 김구라를 찾아 가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차오루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진짜 사나이’에 러브콜을 보낸 후 실제로 ‘진짜 사나이’ 출연에 성공하게 됐다네요. 이에 차오루는 자신의 꿈을 이루어 준 라디오스타 MC 김구라를 찾아가 여러 조언을 구했다고 합니다. 차오루는 김구라에게..

썰전 전원책, 북한에 대한 사이다 발언!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썰전 전원책 변호사가 북한에 대한 사이다 발언을 쏟아냈습니다. 18일 방송 된 종합편성 채널 JTBC 썰전‘에서는 개성공단 가동중단 및 북한 핵개발 논란에 대해 이야기 를 나누었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유시민 전 장관은 현재 대한민국이 북한과 대화를 아예 하지 않고 있다면서 “더이상 대화를 하지 않겠다면 전쟁으로 끝내자는 말이냐”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에 전원책 변호사는 “그동안 달랠 만큼 달랬다”며 “중국도 북한을 달래려 애썼다. 왕 ’돌아이‘다”라고 비난했다네요. 유시민은 “자기가 원하는 걸 못 얻으니까 그런 것”이라며 “’들고 있는 가스통을 내려놓으면 저들이 날 총으로 쏴 죽일 거야'라는 생각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특히 전원책 변호사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