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보/이슈/대중문화/정보 사이트

https://enterwa.co.kr

반응형

2016/02/11 22

유난희 남편, 육아 도중 이혼할뻔 했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유난희가 남편과 이혼 할 뻔한 사연을 공개하고 나섰는데요! 11일 방송 된 O tvN ‘어쩌다 어른’에서는 쇼호스트 유난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유난희는 아침드라마를 연상시키는 일-육아 병행기를 털어놨다는데요! 유난희는 “일에 집중하다보니 육아와 함께 병행하기 너무 힘들더라. 집안이 난장판이 될 지경이 되자 시어머님은 짐 싸서 남편을 보내고 쌍둥이는 저더러 보라시더라”며 당시의 힘든 상황을 설명했다고 합니다. 이어 “남편은 짐싸서 나가고 저 혼자 쌍둥이를 보는데 어느 날은 ‘내가 왜 이렇게 살아야 하나’하는 회의감이 들었다”며 “남편에게 전화해 ‘아이들 유 씨 아니고 강 씨지 않느냐’며 애를 데려가라고 일렀다. 이혼 목전까지 갔다”며 당..

인평대군 묘 화재, 어쩌다가 불이 났나!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인평대군 묘 화재 발생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11일 낮 2시 30분쯤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에 위치한 인평대군 묘역에서 불이 나 약 2시간 만에 완전히 꺼졌다고 합니다. 진화 작업에는 산림청 헬기 2대, 소방차량 5대, 소방 인력 50명, 산불진화대·감시원 47명이 동원됐다는데요. 불은 묘역 봉분과 봉분 주변 야산 1만㎡를 태우고 소방서 추산 1천만원의 재산 피해를 냈다고 합니다. 불은 문화재 관리인이 묘 진입로에서 쓰레기를 태우다가 번진 것으로 조사됐으며 인평대군은 조선시대 인조의 셋째 아들로, 오늘 불에 탄 묘는 지난 1992년 경기도 기념물 제130호로 지정됐다고 합니다. 시 관계자는 "인평대군 묘는 불에 탔지만 옆에 있던 무형문화제 제75호 인평대군 치제..

신세휘 악플, 신세휘 닥쳐라고 한마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아역 배우 신세휘가 악플로 인한 스트레스에 닥쳐라는 글을 남겼는데요! 신세휘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 닥쳐"라는 글과 만화캐릭터 캔디 사진을 게재했는데, 이는 악플러를 향한 일종의 선전포고로 보인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해 논란이 거세지자 신세휘는 해당 글을 삭제했다는데요! 그리고는 "방금 올린 게시글은 취중도, 해킹도 아닌 제가 올린 글이 맞다. 임시계정을 만들어서 그곳에 혼자 글을 쓰다 그중 가장 자극적인 글이 본 계정에 올라간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신세휘는 "피드백을 하면 더 말들이 많아질까, 앱 자체를 삭제하고 신경 쓰지 않으려다 결국 오늘 인스타를 보게 됐다. 많은 인신공격과 성희롱에 상처를 입고 임시계정에 글을 쓰려던 것이 이렇게 큰 ..

보리 당뇨병, 정말 도움을 준다는군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보리가 당뇨병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는데요! 스웨덴 룬드 대학 건강식품 과학센터의 안네 닐손 박사는 보리가 식욕을 억제하고 혈당을 떨어뜨려 당뇨병을 차단한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했다고 사이언스 데일리와 메디컬 뉴스 투데이가 보도했다고 합니다. 닐손 박사는 건강한 중년 남녀 20명을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 이 같은 사실이 확인됐다고 밝혔다네요. 헐 그렇군요!

초중고 교육평가, 국민들의 평가는?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초중고 교육평가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한국교육개발원이 지난해 하반기 전국 만 19살에서 75살 사이의 성인 남녀 2천명을 대상으로 초중고 교육에 대해 조사한 결과 응답자의 51%가 수우미양가 가운데 보통 수준인 '미'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학교급별로는 초등학교와 중학교가 '미'라는 응답이 각각 46%로 가장 많았고, 고등학교에 대해서는 응답자의 52%가 나쁨 수준인 '양'과 '가'로 평가했다네요~ 또,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누리과정과 관련해 0에서 5세까지 소득수준별로 차등지원을 해야 한다고 답한 응답자가 37%로 계층에 관계없이 똑같이 지원해야 한다고 응답한 29%를 앞선 것으로 조사됐다고 합니다. 이번 조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됐으며 표본오차는 ±2.19%..

알바생 희망시급, 얼마를 원한다고!?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알바생 희망시급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천국이 새해에 알바를 계획하고 있는 2030대 미취업 청년 654명을 대상으로 '새해알바 희망사항' 설문조사를 했다고 합니다. 이들이 새해에 바라는 희망시급은 1만281원이었으며, 희망 근로시간은 주21.6시간으로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한 달에 벌고 싶은 알바비를 묻는 질문에 청년 알바생들은 월 평균 93만3257원을 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네요~ 그렇군요~

시래기고등어조림, 황금 레시피 대공개!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시래기고등어조림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11일 방송 된 KBS 생활 정보 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시래기 요리 레시피를 배우기 위해 제작진이 인천의 한 시래기 요리 식당을 찾았다고 합니다. 이 식당의 대표 메뉴는 시래기 고등어조림과 시래기 밥이라는데요! 먼저 시래기 고등어조림을 만들기 위해선 시래기를 넣고 시래기가 잠기도록 물을 부어 소금을 넣고 40분을 끓인 뒤 시래기를 건진다고 합니다. 소금을 넣는 이유는 시래기를 부드럽게 삶기 위한 것이고 이때 불을 끈 뒤에 바로 열지 않고 20분간 뜸을 들여 줘야 시래기가 한결 부드러워진다네요~ 이어 양념장 5큰 술을 넣고 시래기를 30회 정도 주물러주고 시래기를 여러 번 주물러야 간도 ..

김종민 사퇴, 이유는 무엇인가!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에요~ 김종민 배구감독이 사퇴한 사실이 알려졌는데요! 대한항공 구단은 "김종민 감독이 지난 8일 KB손해보험과의 경기에서 패한 뒤 사퇴 의사를 구단에 전달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대한항공은 이번 시즌 우승후보로 꼽혔지만, 최근 5연패를 기록하며 리그 3위에 머물러있으며 대한항공은 장광균 코치가 감독대행을 맡게 됐다네요~ 그렇군요~

기성용 완쾌, 사우샘프튼전 출전한다!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기성용 완쾌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기성용은 11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훈련장에 복귀했다. 이번 주말 사우샘프턴전 출전을 준비하고 있다”고 완쾌 사실을 알렸다고 합니다. 이전 기성용은 지난 3일 웨스트브로미치와 정규 리그 경기에서 전반 42분 스테판 세세뇽의 슈팅을 막으려는 과정에서 상대의 발에 이마 부위를 맞았다네요. 이후 그라운드에 쓰러진 기성용은 한 동안 일어나지 못해 응급치료 후 밖으로 실려나갔고 스완지시티는 기성용이 뇌진탕 증세를 보였다고 발표했다고 합니다. 다행히 완쾌했군요!

삼겹살 무한리필, 서울에서 이렇게 저렴하게 먹는다고!?

안녕하세요~ 연예Wa닷컴 블로그 지기입니다! 삼겹살 무한리필이 화제인데요! 11일 방송 된 KBS2 생활 정보 프로그램 `2TV 저녁 생생정보`의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는 1인 1만4900원에 삼겹살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대박가게가 방송 되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 된 해당 가게에서는 두툼한 삼겹살과 목살, 앞다리살을 주 메뉴로 보쌈, 족발, 매운족발, 양념고기찜까지 총 9가지 메뉴를 제공했다고 하는데요! 셀프바에 들어있는 고기를 먹고 싶을 때까지 가져다 먹어도 가격은 1인당 14900원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그렇다보니 가족외식, 친구모임, 회사 회식까지 손님들로 항상 북적인다는데요! 손님들은 “돼지 한 마리를 통째로 먹는 기분이다” “마트에 가면 한근에 만원이 넘는데 정말 푸짐하다”..

반응형